• 로그인

외부 및 내부고객의 감사의 글

Sandra Visser, CEO Vconnection, The Netherlands

회사 Vconnection 는 여러 원산지/수출 국가들로부터 중동, 아프리카 및 카리브해 지역의 고객에게 주로 식료품을 수출하고 있습니다. 저는 15년 이상 이 사업을 운영하고 있으며 구매와 선적 등 물류의 체계화를 추구하고 있습니다.

이 기간동안 전 세계적인 망을 구축하고 있는 코테크나와 함께 업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코테크나는 당사의 품질 및 수량에 대한 검사요청에 고 품질의 전문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당사의 검사서비스 요청에 매우 유연하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옥수수 가루의 선적지연 문제가 발생하였을 때, 시간에 맞추어 물품을 항구에 도착시키기 위해 컨테이너 검사가 밤 늦게 진행되어졌고, 설상가상으로 물품이 실수로 다른 컨테이너로 적입되었기 때문에 재 검사까지 이루어지는 상황에서도 당사의 물품에 대한 검사와 선적이 적시에 이루어질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였습니다.

코테크나의 친절하고 신속한 조치와 대처에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많은 문제가 발생하였을 때, 해외에서 도움을 주고 함께 일을 하는 ‘동료’ 라는 생각이 들어 기쁩니다. 또한, CRF (Clean Report of Findings: 검사증명서) 의 발행을 위해 요구되거나 또는 누락되거나 추가로 요구되는 서류가 있을 때, 코테크나의 재요청하는 이메일의 송부가 당사에게는 매우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코테크나는 해외에서 귀사의 눈과 귀가 됨으로써 귀사의 선적물품에 대한 수량 및 품질에 대한 검사관리로 고객이 필요로하는 사항에 부합하는 검사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코테크나의 주된 목표는 고객들의 원활한 통관을 위하여 필요한 모든 서류의 검토와 함께 신뢰성있는 완벽한 제품검사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Sandra Visser
최고 경영자
Vconnection
www.vconnection.n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