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테크나는 콩고 세관원에게 기술 교육을 제공합니다

  • 2019-01-28

코테크나는 훈련 및 능력 배양 프로그램의 실행을 통해 콩고 세관 직원의 상품 분류 및 새로운 이미지 분석가의 훈련에 대한 기술을 강화합니다.

기술 교육은 코테크나와 콩고 정부간의 파트너십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코테크나는 공공 행정 관리가 기술을 향상시키고 현재와 미래의 성과를 향상시킬 수 있도록 교육 및 능력 배양 프로그램(TCBP)을 만들었습니다.

2018년 12월 약 40명의 세관원이 세관 세금징수에 영향을 미치는 WCO Harmonized System 및 물품의 세관 분류에 관한 교육을 받았습니다. 이 교육은 세네갈 세관 전문가 인 Malick Mbaye (세네갈 세관규정 담당이사)가 수행했습니다.

이와 함께 세관당국이 자체 분석가를 양성 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기 위해 이미지 분석가 트레이너로 약 15명의 콩고 세관원도 심화교육에 선정되었습니다. 이들은 이전에 이미지 분석에서 훈련받았고 방사선 방호수단에 민감해졌습니다. 이 교육은 우리 전문가 중 한 명인 코테크나 세네갈 사무소의 Saad Bou Sow이 담당했습니다.

X선 스캐너를 사용하려면 안전 표준에 따라 X선 이미지와 원활한 워크 플로우를 올바르게 해석할 수 있도록 고도로 숙련된 인력이 필요합니다.

뉴스로 돌아 가기